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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마케팅의 기본-구매전환율 높은 인스타그램 운영방법

by instagrams 2022. 7.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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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은 소비력이 높은 2030 여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요즘은 세대를 넘어 남성들과 3040들도 즐겨 이용하는 sns 채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의 영향으로 10대들도 꾸준히 인스타그램으로 유입되어 유저층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틱톡이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숏폼의 시대가 열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인스타그램도 그런 트렌드에 맞춰 릴스 기능을 내놓아 기존 이용자들의 이탈을 줄이는 것에 성공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인스타마케팅대체택스트그냥글씨입니다.
인스타마케팅

 

 

인스타그램이 인기 있는 이유?

인스타그램은 글보다는 사진 위주의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매우 손쉬운 사용으로 사진을 게시하고 뉴스피드를 이용하여 다른 유저들의 게시물을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특히 해시태그 검색을 강력한 무기로 특징적인 툴이 되었습니다. 

블로그처럼 긴글을 적어야 하는 부담도 없으며, 유튜브처럼 영상제작의 어려움도 존재하지 않는 현재 가장 쉬운 SNS 플랫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은 상품 구매 시 인스타 기반의 검색과 상품에 대한 노출 관여도를 통해 30퍼센트 이상이 구매와 연결된 경험을 가지고 있으므로 비즈니스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당연히 브랜드 계정을 만들어 콘텐츠를 생산하고 관련된 팔로워를 지속적으로 늘려가면서 미래의 고객을 흡수하고 소통하셔야 성공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의미 있는 마케팅 성과를 통한 구매전환율 높이기

 

(1) 퍼포먼스 1위 SNS 74%의 광고주가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행 후 3개월 이내 매출 및 방문 고객 증가가 있었다고
응답하였습니다.​

(2) 구매전환율 순위중 1위 인스타그램
네이버 15%
유튜브 35%
인스타그램 43%
다른 sns 플랫폼 보다 높은 구매전환율이 가장 큰 매리트입니다. 

본인의 비지니스 업종과 로컬 그리고 타깃층을 모두 고려한 최적의 마케팅을 진행하여야 높은 구매전환과

잠재고객 증가를 통한 브랜딩이 이뤄질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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